본문 바로가기

배송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쇼핑몰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오늘 본 상품 0

없음

배송
FAQ 검색
FAQ 검색

배송 목록

  1. Q여러 상품을 한번에 주문했는데, 왜 배송이 따로따로 되는 건가요?

    상품에 따라 서로 다른 판매자를 통해 배송하고 있습니다.


    배송을 위한 출발지가 다른 경우는 함께 주문하신 경우라도 따로 배송될 수 있으며, 동일한 출발지인 경우도 택배사 이동시기에 따라 도착일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

  2. Q착불 상품 구매 시 배송비를 미리 결제할 수 없나요?

    죄송합니다만, 착불로 표시된 상품은 상품 수령 시 택배 기사에게 배송비를 지불해주셔야 합니다.

    카드결제, 계좌입금 등으로 미리 지불하시기 어려움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3. Q무료배송은 어떻게 받나요?

    무료배송은 상품 또는 이벤트 시기별로 다르게 적용됩니다.

    무료배송 조건은 상품 상세 페이지에 안내되어 있으니, 상세 페이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조건부무료배송은 해당 조건 이상의 금액을 구매해야 무료배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Q착불 배송이란 무엇인가요?

    착불 배송이란, 고객님께서 상품의 배송비를 택배기사에게 바로 지불하시는 방법을 말합니다.

    착불 배송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에는 상품 수령시, 택배기사에게 바로 택배비용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5. Q상품구매 시 선물포장이 가능한가요?

    상품 페이지 내 선물 포장이 가능하다고 명시된 상품에만 가능합니다.

    모든 상품이 선물포장 되는 것이 아니니 반드시 확인 후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Q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상품의 배송은 재고 및 배송 준비 기간, 배송 경로와 택배사의 배송물량에 따라 방문 시간대가 달라지므로 배송날짜 및 방문 시간을 미리 지정하기 어렵습니다.

    ※ 신선 식품은 주문 후 약 2~3일(토, 일 제외) 정도 소요되며, 금요일, 공휴일 전날에는 출고하지 않습니다.

  7. Q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배송비는 상품에 따라 각각 다르게 부과되며, 상품의 종류(부피, 무게)와 판매자와 택배사간의 계약조건 등에 따라 다르게 책정됩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의 배송비는 상품 설명 내 "배송비용"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도서/산간지역으로 배송 시, 추가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으며 이는 구매자 부담입니다.

  8. Q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배송상품은 상품별로 각각 배송되고 있어 묶음 배송이 불가합니다.

    ※ 단, 동일한 판매자의 다른 상품은 묶음 배송이 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

  9. Q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가 계속 '상품준비중'으로 표시 됩니다.

    "상품준비중" 단계는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을 확인하여, 상품을 포장, 배송을 준비중하고 있는 상태로 주문폭주로 인해 빠른 배송에 어려움이 있을 경우, "상품준비중" 단계가 길어질 수 있습니다.

    상품 설명 페이지 내 상품문의를 통해 사전에 배송지연에 대한 공지를 해드리거나,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양해를 구하고 있습니다.

  10. Q이미주문을 했는데,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배송지 변경은 [마이페이지 > 주문목록/배송조회]에서 배송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배송지 변경은 상품이 발송되기 전 "결제완료" 단계에서만 변경할 수 있으며, 고객센터를 통해 상품의 발송여부를 확인 후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한 주문번호 당 하나의 배송지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11. Q배송중인상품의 위치를 알고 싶어요

    [마이쇼핑 > 주문조회]에서 [배송조회] 버튼을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2. Q주문한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상품 파손으로 반품을 원하실 경우

    ① 반품 사유 및 상품 수거 여부를 결정 후 실시간상담 또는 [고객센터 > 1:1 문의]로 교환 사유를 접수해 주시면 상 품회수에서 교환 상품 배송까지 신속하게 처리하여 드립니다. 

    ※ 주문 시 결제하신 금액은 결제수단에 따라 자동 환불됩니다. 


    2. 상품파손으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 교환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가능하며, 고객센터를 통하여 가능하십니다. 

    교환이 필요한 경우 실시간상담 또는 [고객센터 > 1:1 문의]로 교환 사유를 접수해 주시면 상 품회수에서 교환 상품 배송까지 신속하게 처리하여 드립니다. 


    ◆ 교환가능 기간 

    ① 구매자 단순변심 :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 

    ② 표시, 광고 상이, 물품하자(초기불량) ※물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 교환접수 시, 택배 기사에게 해당 내용이 자동 전달되어 1~2일 내 상품이 회수되며, 교환접수에서 교환상품의 배송까지 최대 7일이 소요됩니다. 

    ※ 상품문제로 인한 교환이 아닌 경우 교환비용이 부과되며, 이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교환상품 포장 시, 교환사유와 교환 희망 상품(색상, 사이즈 등)을 기재한 메모를 함께 동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3. Q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받아보신 상품이 주문한 상품과 다른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목록/배송조회]에서 반품신청이 가능하며, 교환을 원하실 경우 실시간상담 또는[고객센터 > 1:1 문의]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교환 신청은 배송완료 후 7 영업일 이내 가능합니다. 

    ※ 교환 시에는 반드 시, 교환메모(교환사유 및 교환하려는 물품(옵션)명 기재)를 작성하여 동봉해 주시기 바랍니다.

  14. Q상품을 구매했는데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답변상품에 따라 부피가 크거나, 주문 수량이 많은 경우 여러 박스로 분리되어 개별 발송될 수 있습니다.

    상품 배송이 누락된 경우 실시간상담 또는 [고객센터 > 1:1 문의]로 문의 주시면 배송확인 후 누락된 상품을 재배송해 드리겠습니다.

회사명 (주)나이스몰 대표 김민자
주소 인천광역시 중구 신도시북로88번길 36
TEL 1688-2571 FAX
개인정보책임관리자 김민
사업자등록번호 316-37-01157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1-인천중구-0375 호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제003081호

COPYRIGHT © 2021 (주)나이스몰 ALL RIGHTS RESERVED.

상담시간

월-금 am 9:00 - pm 05:00
점심시간 : am 12:00 - pm 01:00